"안전하고 맛있는 듬직한 한우!"

posted May 30, 200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한우사랑 나라사랑 큰잔치' 개막

농협중앙회와 전국한우협회는 29일 농협 하나로마트 양재점에서 ‘한우사랑 나라사랑 큰잔치’를 열어 한우고기의 우수성과 안전성을 소비자에게 알려냈다.

이번 행사는 ‘우리 것의 가치가 더 커진, 듬직한 이름 한우’라는 기조로 진행되어, 미국산 쇠고기 수입재개와 사료값 및 유류비 폭등으로 인한 극심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의 불안감을 덜고, 소비자들에게 한우고기의 우수성과 안전성을 알려내어 소비를 더욱 확대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개막행사에 이어 ▲한우 사골곰탕 2008인분 무료 배식 ▲한우철판요리 및 한우너비아니 시식행사 ▲한우고기 조형물 설치 및 25종 한우요리 전시회 ▲광역브랜드 한우 전시 및 시식회 등 각종 부대행사를 통해 하나로마트 양재점을 찾은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행사는 농협유통 서울 양재동 하나로클럽 등 전국 농협 대형유통점 등 10곳에서 지역본부 주관으로 진행하며, 농협하나로클럽 및 전국 지역축협 하나로마트 250여 개소에서 총 2천여 마리 분의 한우고기를 약 10%~30% 저렴하게 판매한다.

한편 개막행사에는 전국한우협회 남호경 회장, 축산관련단체협의회 이승호 회장, 농식품부 박덕배 차관, 농협유통 남성우 사장, 소시모 황선옥 상임이사, 탤런트 전원주 씨, 탤런트 조향기 씨 등이 참석했다. 이 행사는 이날부터 다음달 4일까지 1주일간 진행될 예정이다.

 
▲ "한우 맛 좀 볼까" - 농협중앙회 최원병 회장이 브랜드별로 한우를 시식하고 있다.
 
▲ "맛있겠다~" - 하나로마트 양재점을 찾은 소비자들이 광역브랜드별 시식회장에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다.
 
▲ "이것이 곰탕!" - 2008인분 한우곰탕을 기다리는 소비자들
 
▲ "맛있게 드시고 한우 사랑해주세요~" - 탤런트 전원주 씨와 조향기 씨가 한우곰탕을 배식하고 있다.
 
▲ 한우 맛지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