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 홍보! 국회의원들이 직접 나섰다

posted Aug 05, 200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한우자조금, '한우사랑 소비홍보 행사' 국회의원들 대거 참석


"한우사랑에 국회의원들이 적극 앞장 서겠습니다."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남호경)는 5일 11시 국회의원회관에서 ‘한우사랑 국회시식회’를 통해 한우의 우수성과 맛을 알리고, 어려운 한우농가들을 위해 국회의원들이 한우소비촉진에 적극 앞장서겠다는 다짐을 받았다.


이날 행사는 전국 팔도에서 올라온 명품한우로 만든 '팔도 한우 대형 맛 지도'를 선보이고 전국의 명품 한우를 시식하는 자리를 마련했으며 한우 선물세트 할인 판매도 즉석에서 이뤄졌다.


남호경 회장은 "몇명의 국회의원을 모시기도 상당히 힘이 드는데 오늘 이윤성·문희상 두 국회부의장을 비롯한 50여분의 의원님들이 대거 참석해 주셔서 앞으로 한우산업을 지키는데 큰 힘이 될 것으로 기대되며 앞으로 한우산업을 위해 많이 노력해 줄 것을 당부드린다"고 밝혔다.


또한, 국회의원과 관련 인사들, 전국 축산대학 학생들로 구성된 미래의 한우지킴이 대학생 서포터스가 함께 ‘한우를 아끼고 사랑 하겠다’는 대형 퍼즐 맞추기를 하는 등 한우사랑에 대한 서약 행사도 함께 이어졌다.


한편, 이번 행사는 미국산 쇠고기 전면 개방으로 인한 한우가격 폭락과 사료값 폭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한우농가에게 힘을 실어주기 위한 것으로 각당의 국회의원들이 대거 참석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한우농가의 빈가슴을 조금이나마 채워주는 자리가 되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