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홍천서 '제8회 한우인의 날' 개최

posted Sep 03, 200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지켜야 할 자존심, 함께 할 미래!” 주제···기자재 전시회 참가업체 모집


전국한우협회와 강원도지회, 홍천군지부가 오는 9월14일 협회 창립 9주년 행사 기획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협회는 강원도 홍천 야전수송부대 부지내에서 열릴 이번 창립 9주년 행사와 제8회 한우인의날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SBS프로덕션과 업무대행을 맺고 한우인들의 결집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


“지켜야 할 자존심, 함께 할 미래! One Heart, One Future”를 주제로 한우농가와 한우산업 종사자 모두에게 하나되는 한우인의 날 행사로 교류와 공존의 의미를 강조하고 하나된 염원, 함께할 미래를 향한 한우인의 의지와 다짐을 담을 예정이다.


개최지는 늘푸름 한우의 고장인 강원도 홍천군 홍천읍 구 야전수송대로 자연친화적인 산과 계곡의 환경에서 한우인 서로가 마음을 열고 소통하는 한우인 한마당 축제가 될 예정이다.


협회는 기념식 공식행사와 축하공연에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마련하는 한편 한우인들의 정보 교류의 장이 될 ‘한우 기자재 전시회’를 준비, 기자재 전시회에 참여할 업체를 모집하고 있다. 또 이번 9주년 창립기념행사에 창립기념책자에 광고협찬업체를 접수받아 행사당일 한우인들에게 배포할 예정이다.


한우협회는 오는 25일 한우인의 날 행사를 앞두고 농식품부 장관상·한우협회장상 등 포상 대상자 추천에 들어가는 한편, 최근 한우값 하락, 사료값 인상 등으로 어려운 한우농가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해줄 수 있도록 행사를 준비하고, 한우농가와 관련 업체의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