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과 함께하는 한우’ 주제···전북 익산서 개최
오는 9월 15일과 16일 양일간 '전국한우협회 창립 창립 10주년 기념식'과 '제9회 한우인의 날' 행사를 전라북도 익산 실내체육관에서 개최한다.
한우협회는 올해가 소의 해이자 협회 창립 10주년을 맞는 뜻깊은 해로서 창립기념식 및 한우인의 날 행사를 열기로 하고 중앙회 및 전북도지회, 익산시지부가 행사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올 해 행사는 9월 15일 첫날 ‘한우와 소비자의 만남’을 주제로 한우인의 날 전야제 행사를 마련했다. 한우농가, 전북도민 및 익산시민 등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우를 홍보하고자 ‘협회 창립 10주년 기념 TV 공개방송’을 기획하고 한우할인판매를 진행하여 한우산업을 민족문화이자 산업으로 인식시킨다는 계획이다.
9월 16일은 '창립10주년 기념식' 및 '한우인의 날'본행사로 전국에서 한우인 7000여명이 참석해 성대하게 치러질 예정이다.
기자재 전시회 참가 업체 모집
한편 협회 중앙회는 매회 한우인의 날 행사 부대행사로 열어왔던 ‘축산 기자재 전시회’를 15일 오후부터 열기로 하고, 기자재 및 사료, 약품 등 한우산업 관련 업체들의 참여 접수를 받고 있다.
한우인의 날 ‘축산 기자재 전시회’ 또는 10주년 창립기념책자에 참여하고자 하는 업체는 9월 8일까지 전국한우협회 홈페이지 등을 참조해 신청서 양식을 팩스로 신청하면 된다.
<라이브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