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 먹으면 뮤지컬 30% 할인!

posted Jan 11, 201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한우자조금, 공연 전 1시간 1등급 한우 불고기 시식회도 마련


한우식당이나 한우고기를 구입한 영수증을 뮤지컬 매표소에 제출하면 공연티켓을 30% 할인해주는 이색 마케팅이 눈길을 모은다.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남호경)는 뮤지컬 잭팟(Jackpot, 지엠비 컴퍼니)과 공동으로 한우 소비를 촉진하는 한편, 국내 순수 창작 뮤지컬을 후원하는 ‘한우사랑 잭팟 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2일부터 진행되었으며 24일까지 매주 토·일 관람객을 대상으로 진행하고 있다.


잭팟은 대사 없이 노래와 춤으로만 이야기를 전개하는 논버벌(Non-verbal) 형식의 스타일리쉬 댄스 뮤지컬로 비보이 공연과 무술춤, 브레이크댄스, 탭댄스, 라틴댄스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며 이화여고100주년기념관(중구 정동)에서 볼 수 있다.


먼저 연말연시 한우 식당이나 정육점을 들렀다면 영수증을 확인해 보자.


한우 구매 영수증을 소지한 관객이라면 공연장에서 간단한 확인 절차를 거친 뒤, R석과 S석에 한해 30%를 할인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영수증에 한우 구매를 보여줄 수 있는 내용이 포함되어 있고, 2009년 12월 20일 이후부터 이벤트 기간 중 발행된 것이면 된다.


또한, 행사 기간 내 서둘러 공연장을 방문하면 1등급 한우 불고기 시식을 할 수 있다.


주말 공연은 하루 2회(16:00, 19:00) 진행되며, 한우 불고기 시식회는 공연 시작 한 시간 전 부터 공연장 입구 시식 부스에서 열린다.


가족이 함께 방문하면 더욱 풍성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초·중·고 자녀를 동반한 부모 5명에게는 한우불고기 버거 쿠폰 2매, 50세 이상 부모님과 함께 방문한 자녀 5명에게는 한우사골곰탕 1팩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공연 후에도 특별한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으니 잠시 자리를 지키는 것이 좋다.


주말 공연 후 출연진은 무대 인사를 마친 뒤 입장권을 추첨해 매회 1명에게 20만원 한우세트, 3명에게 5만원 한우 세트를 현장에서 증정한다.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의 관계자는 “민족의 자존심 한우가 국내 순수 창작 뮤지컬과 함께 함으로써 한국 문화 발전에 일익을 담당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다양한 홍보를 통해 한우가 대중들과 함께 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라이브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