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 유람선에서 한우 요리 시식

posted Jul 13, 201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한우자조금관리위, 7월 한달간 '한우사랑 유람선 여행' 개최


한강에서 유람선여행을 하며 최고의 한우 맛을 체험하는 행사가 7월 한달간 개최된다.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남호경)는 7월 한달 간 한우 소비 촉진을 위한 ‘한우사랑 유람선여행’을 개최한다고 지난 9일 한강유람선에서 기자간담회를 통해 밝혔다.


 
▲ "한우사랑 유람선 여행을 통해 한우 홍보" - 남호경 회장은 지난 9일 한강 유람선에서 기자간담회를 갖고 이번 한우사랑 유람선 여행을 통해 한우가 희망의 메신저 역할을 했으면 한다고 밝혔다.


이날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의 남호경 위원장은 “이번 캠페인은 구제역 파동 이후 위축된 소비 심리를 회복하기 위해서는 많은 사람들이 실제로 한우에 대해 한번 더 생각하고 먹어보는 것이 가장 효과적인 방안이라 생각했다”며 “한우농가들이 이번 캠페인을 통해 조금이라도 더 희망을 갖을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에서는 7월 한달동안 ‘한우사랑 표어공모전’과 ‘한우요리 디카 사진공모전’을 실시하며 입상자에게 상금과 한우선물세트를 비롯해 오는 17일과 24일, 31일 등 총 세 차례에 걸쳐 열리는 한우음식문화여행인 ‘한우사랑 유람선 여행’에 초대할 예정이다.


또한 평소에 공연 등 문화 행사를 접하기 힘든 사회 소외계층을 위해 오는 10일에는 복지관, 다문화 가정, 소년소녀 가장 등 140여 명의 소외계층에게 국내 유명 마술사의 공연과 함께 한우 요리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자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시식회 참석자들을 대상으로 국내 최초의 영화음식감독으로 주목받는 푸드앤컬쳐코리아 김수진 원장의 한우요리 소개와 특장점, 레시피 등 한우 요리 강연도 진행된다.


한우사랑나눔 캠페인의 세부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자조금관리위원회 홈페이지 (http://www.hanwoo114.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라이브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