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구벌서 프로야구와 함께한 한우데이

posted Aug 04, 201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삼성라이온스팀 응원, 양준혁 선수에 감사패 전달


한우 홍보 서포터스였던 양준혁 선수에 감사패와 한우선물세트를 전달하는 등 한우로 지역민 화합을 이끌었다.


전국한우협회(회장 남호경)는 지난달 30일 대구시민운동장에서 열린 삼성라이온즈 경기 현장에서 ‘2010 달구벌 한우데이’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남호경 회장은 “대구경북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힘쓰고 있는 지역기업들과 함께 삼성라이온즈를 응원하며 화합의 장을 마련하자는 의미로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전국한우협회는 올해 각 지역기업들과 프로야구단을 연계한 한우데이 응원전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대구의 대표기업들과 함께 진행된 ‘2010 달구벌 한우데이’ 는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의 재원으로 진행되었으며 한우소비 활성화와 함께, 대구경북 지역 경제를 살리기 위해 힘써온 기업체 직원들의 화합과 격려를 위해 마련됐다.

 
- 남호경 회장이 2009년 한우 홍보서포터즈였던 삼성라이온즈 양준혁 선수에게 감사패와 한우세트를 증정했다.



한우협회는 지역기업인 대구텍과 에스엘 직원 총 1000명을 야구장에 초청해 한우버거, 육포, 하이트맥주 등으로 구성된 ‘한우 응원세트’를 제공하고, 경기시작과 동시에 삼성라이온즈 응원단을 구성해 적극적인 응원을 펼쳤다.


또한 야구장을 찾은 일반 관중들을 대상으로 한우퀴즈, 프로포즈 이벤트, 추첨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한우선물세트를 증정했다.


한편, 이날 협회는 2009년 한우 홍보서포터즈였던 삼성라이온즈 양준혁 선수에게 감사패를 증정했다.

<라이브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