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수종·하희라부부 한우홍보대사 위촉

posted Aug 26, 201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라이브뉴스 동영상 보기 http://www.livesnews.com/news/article.html?no=8830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인 최수종, 하희라씨가 한우의 우수성을 알리는데 적극 앞장선다.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는 25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최수종‧하희라 부부를 한우홍보대사로 위촉하고 한우의 우수성을 적극 알리기로 했다. 최수종‧하희라 부부는 한우 홍보대사로 위촉된 데 대해 “우리 것을 지키고 우리 것을 먹어야 하는 것은 당연한 일이며, 그것을 알리는 대표주자로 선정되어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우리 한우의 우수성을 더 널리 알리고 국민들이 한우를 더 많이 사랑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한우자조금 관계자는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인 최수종‧하희라 부부는 밝고 건강한 이미지를 통해 한우 소비를 촉진시키고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한우농가에도 큰 힘을 실어 줄 수 있을 것으로 판단해 홍보대사로 선정했다”며, 홍보대사 선정 이유를 설명했다.


한편, 최수종‧하희라 부부는 최근 TV광고 촬영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홍보대사 활동에 나섰다. 이번에 촬영된 TV광고는 24일부터 ‘한우백선(한우가 우리에게 주는 100가지 선물)’을 내용으로, ‘추석편’, ‘수험생편’, ‘회식편’ 등을 통해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라이브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