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선아 "한우 홍보에 적극 앞장 서겠습니다"

posted Jul 23, 201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라이브뉴스 동영상 바로가기 http://www.livesnews.com/news/article.html?no=10209


한우자조금관리위, 23일 호텔신라에서 위촉패 전달


"한우의 120여 부위맛을 모두 맛보고 한우의 우수성 홍보에 적극 앞장 서겠습니다."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강성기)는 제5대 한우 홍보대사로 배우 김선아를 위촉하고 23일 서울 신라호텔 영빈관에서 위촉식을 진행했다.



이날 강성기 위원장은 김선아에게 위촉패와 한우세트를 전달하며 한우의 우수성을 알리는 데 앞장설 것과 어려운 한우 농가에게 큰 힘이 되어 줄 것을 부탁했다.


배우 김선아는 한우 홍보대사로 위촉된데 대해 “요즘 한우 농가가 어렵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다. 홍보대사로서 우리 땅에서 자란 한우가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한우가 원래 맛있다는 것은 알았는데 120여 가지나 되는 다양한 맛이 있고, 영양면에서도 매우 뛰어나다는 사실을 이번 기회에 확실히 알게 되었다. 한우 홍보대사가 되어 영광스럽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우자조금위원회 서정훈 홍보팀장은 “한우의 소비촉진을 위해 30~40대 주부와 직장인으로 타깃을 확산하고자 당당한 우먼파워를 보여주고 있는 김선아를 홍보대사로 위촉했다”며 “슈퍼알파걸로 불리고 있는 김선아의 이미지가 육류 중 첫째가는 한우의 이미지를 잘 보여 줄 것이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배우 김선아의 '한우건강백과' 컨셉 광고는 7월부터 온에어 중이다.

<라이브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