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맛에 세계 각국의 외국인들도 '굿'

posted Aug 17, 201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런던 올림픽 현장에서 한우 육포 시식행사로 호평



영국과 러시아, 맥시코 등 세계인들이 한우맛의 우수성을 굿이라며 인정했다.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강성기)의 한우서포터즈가 런던 올림픽 현장에서 한우육포 시식회를 성공리에 마쳤다.


한우서포터즈는 지난 8월 1일(수)부터 5일간 세계인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런던올림픽 현장에서 현지 관광객을 대상으로 난타공연을 하며 대한민국 선수단의 선전을 응원함과 동시에 한우의 우수성을 알리는 활동을 펼쳤다.


난타공연으로 눈과 귀를 사로잡은 한우서포터즈들은 한우육포 시식을 통해 많은 외국인들의 입맛도 사로 잡았다. 영국을 비롯하여 러시아, 파키스탄, 멕시코, 미국, 캐나다 등 런던을 방문한 세계 각국인들이 한우육포를 맛보고 'Good!'을 외치며 한우육포에 관심을 쏟았다. 한우육포를 맛본 한 미국인은 가던 길을 되돌아와 한우육포 한 봉을 더 받아가기도 했을 정도.


런던올림픽에 자원봉사자로 활동 중인 영국인 제임스씨는 "한국 육포가 우리 입맛에도 잘 맞는다"며 "앞으로 영국에서 한국 육포를 맛 볼 기회가 생기면 좋겠다"고 한우육포를 맛본 소감을 밝혔다.


런던올림픽 한우서포터즈로 활동한 문현우씨(26세)는 “한우육포가 외국인들 입맛에 맞을지 시식회 전에는 반신반의했는데 시식회에서 외국인들의 뜨거운 반응을 보니 역시 한우가 최고!"라며 한우의 해외 진출 가능성을 높게 평가했다.


한편 한우시식회를 비롯한 한우서포터즈의 런던올림픽 활동은 한우 114(http://www.hanwoo114.co.kr/)와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hanwoo114), 트위터(@hanwoo114), 블로그(http://blog.naver.com/hanwoo_love)를 통해 볼 수 있다.

 
▲ 아주 맛있는 한우육포 맛좀 보세요. - 런던 올림픽을 구경하기 위해 전세계에서 모여든 관람객들에게 한우육포 맛을 선보여 호평을 받았다.
 
▲ 이것이 한우육포 라고요? - 한국 소고기 즉 한우육포라는 설명에 외국인들이 "아 맛있네요. 굿~~"

 
▲ 한우육포인데요. 한번 드셔보세요. - 한국 소고기로 만든 육포라고요...어디 한번 먹어 볼게요...오우 굿~~~

<라이브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