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요리 배워 설날 센스있는 며느리 되세요

posted Jan 11, 201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한우자조금, 25일 한우 쿠킹클래스 개최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강성기)는 CJ제일제당(대표이사 김철하)과 함께 한우를 메인으로 한 설 명절 손님 초대요리를 배울 수 있는 '백설 갈비 양념을 사용한 한우 쿠킹클래스'를 오는 25일 서울 중구 백설 요리원에서 무료로 진행한다.


이번 한우 쿠킹클래스에서는 한우 떡갈비 스테이크와 한우 등심 루꼴라 샐러드 요리법을 스타요리강사인 요리연구가 정미경씨에게 직접 배울 수 있어 설 명절 방문한 시댁이나 친정 식구들에게 자신 있게 요리 솜씨를 자랑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백설 갈비 양념을 사용한 설 명절 손님 초대 한우요리’ 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클래스에 참여하려면 한우114 홈페이지(www.hanwoo114.co.kr) 또는 백설 홈페이지(www.beksul.net)나 CJ THEKITCHEN 홈페이지(www.cjthekitchen.co.kr)에서 신청하면 된다. 모집기간은 17일까지이며, 당첨자는 18일에 발표된다. 주제상 새내기 주부를 우선적으로 선정할 예정이며 총 18명을 모집한다.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 서정훈 홍보마케팅 팀장은 “알고 보면 쉬운 간편요리부터 특별한 날 선보일 수 있는 요리까지 우리가 알지 못 하는 한우 요리법이 많다”며 “다양한 한우 요리법을 직접 배울 수 있는 자리를 제공함으로써 맛도 좋고, 영양도 좋은 우리 한우를 소비자들에게 자연스레 알리는 기회가 되리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한우 자조금관리 위원회는 다양한 한우 요리법을 소개하여 한우 소비 촉진을 꾀하고자 매월 마지막주 금요일마다 CJ제일제당의 프리미엄 고기양념 제품인 백설 사리원 불고기 양념과 갈비양념을 사용한 한우 쿠킹클래스를 진행 할 계획이다.
<라이브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