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인의 날 행사 및 한우협회 창립 기념식 성료

posted Sep 16, 201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9일 울산 태화강 둔치에서 8천여 한우인들 큰 잔치



한우인들의 축제인 한우인의날 행사와 전국한우협회 창립 14주년 기념행사가 성황리에 개최됐다.


전국한우협회(회장 이강우)가 주최하고 울산지회(지회장 김두경)가 주관해 지난 9일 12회 한우인의 날 행사 및 전국한우협회 창립 14주년 기념식이 울산 태화강 둔치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는 ‘한우 농자천하지대본’이란 주제로 전국에서 8천여명의 한우인들이 한자리에 모여 한우인들의 힘든 마음을 달래고 단합을 도모하는 자리가 되었다.


전국한우협회 이강우 회장은 “한우산업이 지금처럼 어려워던 적도 없었다”라며 “앞으로 한우협회를 중심으로 단합해 한우산업이 더욱 발전하도록 만들어 나가자”라고 말했다.

이어 농림축산식품부 이준원 차관보는 “한우가격 하락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한우농가들의 조속한 경영 안정을 위해 정부도 한우산업종합발전 대책을 마련 중에 있다”며 “위기는 곧 기회가 될 수 있다는 이지로 정부와 한우협회, 한우농가들의 힘을 모아 역량을 집중해 난관을 헤쳐나가자”라고 말했다.


한편 한우산업 발전을 위해 공헌한 김두경 울산지회장을 비롯해 권중팔 제천시지부장, 장상규 경주시지부장, 정홍대 평택시지부장이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또한, 우수지부 시상에는 ▲강화군지부 ▲정선군지부 ▲증평군지부 ▲청양군지부 ▲익산시지부 ▲화순군지부 ▲성주군지부 ▲청송군지부 ▲밀양시지부 ▲울산남부지부 ▲제주서귀포지부가 각각 수상했다.


우수회원에는 ▲시흥시지부 박경호 ▲강원도지회 김상민 ▲단양군지부 허영옥 ▲보령시지부 김일태 ▲군산시지부 정윤섭 ▲고흥군지부 김병휘 ▲봉화군지부 강용섭 ▲영덕군지부 이찬석 ▲의령군지부 전시수 ▲울산북부지부 윤주보 ▲제주시지부 홍사진 등이 수상했다.
<라이브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