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축산페스티벌·식생활교육박람회 참가 큰 호응

posted Jun 27, 201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한우협회·한우자조금, 참관객 대상 맞춤형 한우 홍보

전국한우협회(회장 이강우)와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강성기)는 지난 19일부터 21일까지 3일간 친환경축산페스티벌과 식생활교육박람회에 참여해 참관객을 대상으로 다채로운 방법으로 한우를 홍보했다.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한 친환경축산페스티벌에서는 부스를 방문한 관람객을 대상으로 한우불고기 시식, 경품이벤트를 진행한 가운데 한우사골곰탕, 한우육포 등 한우로 가공한 제품을 경품으로 제공해 호응을 얻었다.


양재 aT센터에서 열린 식생활교육박람회에는 유치원 단체관람이 많은 평일(19~20일)에는 한우에 대한 친근감을 형성할 수 있는 체험활동을 진행코자 한우 그림그리기, 한우퍼즐맞추기, 한우 우산꾸미기 등을 진행했다.


가족단위 방문객이 많은 주말(21일, 토)에는 학부모를 대상으로 한우요리 시연회를 진행했다. 지난 4월 한우협회와 한우자조금이 발간한 ‘매일매일 우리한우’의 저자 박정윤 푸드스타일리스트가 전시부스에서 직접 한우사골로 만든 크림파스타, 한우육포 감자스쿱 등 색다른 한우레시피를 시연해, 이를 직접 맛볼 수 있도록 시식회를 진행해 학부모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한우협회 이강우 회장은 “한우농가들이 정성으로 키운 우리 한우가 이제는 손쉽게 맛볼 수 있도록 한우육포, 한우곰탕 등으로 새롭게 변화하고 있어 소비자들이 다양한 방법으로 우리한우를 즐기기 바란다”고 말했다.
 <라이브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