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 100% 판매하는 전국 325개 전문점 선정

posted Sep 30, 201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한우협회, 30일 ‘우리한우판매점’ 선정 발표회 열어

 

전국한우협회(회장 이강우)와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강성기)는 30일 한우를 100% 판매하는 전문점을 선정하는 ‘우리한우판매점’ 선정 발표회를 개최했다.

서울 서초동 소재 국제전자센터에서 열린 이번 발표회는 이강우 전국한우협회장, 강성기 한우자조금관리위원장, 이창호 축산관련단체협의회장, 김종구 농림축산식품부 축산경영 과장을 비롯해 주요 축산단체 관계자와 전국에서 선정된 판매점 대표 등 200여명이 참석했다.

 

이 날 발표회에서는 서울, 인천·경기, 강원 등 전국에서 접수받아 엄격한 심사를 통과한 총 325개소를 우리한우판매점으로 선정했다.

우리한우판매점 선정사업은 한우소비촉진을 위한 캠페인의 일환으로 한우협회와 한우자조금이 함께 한우를 100% 판매하는 전문점을 찾아 ‘우리한우판매점’으로 선정하는 제도이다.

 

전국한우협회 이강우 회장은 “우리한우판매점은 단순히 한우를 판매하는 업소가 아니라 청결도와 같은 위생적인 측면과 친절도 등 종합적으로 평가해 신중하게 선정했다”며 “선정점은 소비자들에게 높은 신뢰를 얻을 수 있으며 이를 통해 한우 소비 활성화와 안정적인 판매기반을 확보할 것”이라고 말했다.

 

전국한우협회는 우리한우판매점으로 선정된 업소에게 한우와 관련된 정보공유는 물론 온라인을 통한 홍보, 소비촉진행사 등 다양한 지원을 할 계획이다.

<라이브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