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자조금, 한우 소비홍보비 7억여원 증액

posted Aug 19, 201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한우자조금관리위, 예비비 7억6천여만원 전용 승인

 

한우자조금사업의 예비비에서 7억여원을 전용하여 한우소비 홍보 활동을 강화한다.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는 지난 18일 유성 레전드호텔에서 관리위원회의를 갖고 41억여원의 예비비에서 7억6천여만원을 전용하여 한우 소비홍보비를 증액하는 등의 안에 대해 의결하였다.

 

 

증액되는 한우 소비홍보는 TV와 라디오 광고에 2억8천5백만원, 방송프로그램제작지원및협찬에 2억원, 한우차량랩핑(도색)광고 2억원 등이다. 또한, 한우관련 이슈 발생 시 일간지 및 전문지 기자를 대상으로 기자간담회를 통해 한우농가의 입장과 올바른 정보를 전달키로 했다.

 

 

2015년 한우농가교육 및 컨설팅 예산 19억6천만원에 대해 전국한우협회 14억8천만원, 농협중앙회 14억8천만원을 집행할 계획이었으나 한우협동조합연합회도 참여하도록 농림축산식품부에서 승인함에 따라 한우협회는 11억4천9백여만원, 농협중앙회는 13억3천6백여만원, 한우조합연합회 4억5천1백여만원으로 예산을 전용키로 했다.

 

 

또한, 한우농가교육 및 컨설팅을 함에 있어 전국한우협회와 농협중앙회, 한우조합연합회가 서로 중복되지 않도록 각 단체들이 협의를 통해 효율적으로 사업을 집행해 줄 것을 요청했다.

 

한우자조금 사무국 직원의 전문성을 제고하기 위해 업무와 연관성이 높다고 인정되는 학문분야에 대해 석사 과정(금전지원 없음)과 박사 과정(학비 지원)에 대해 지원키로 하고 세부적인 사항을 마련키로 했다.

<라이브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