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현석 셰프와 함께하는 한우 쿠킹클래스 개최

posted Apr 11,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1.jpg

 

한우자조금, 건강·가정·맛 주제 한우 쿠킹클래스 참가자 모집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이근수)는 한우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건강‘,’가정‘, ’맛‘을 주제로 스타셰프 ‘최현석과 함께하는 한우 쿠킹클래스’ 참가자를 오는 6월 13일까지 모집한다.

 

이번 클래스는 총 4월부터 6월까지 총 3회에 걸쳐 무료로 진행된다. 참가신청은 한우114(www.hanwoo114.co.kr)홈페이지를 통해 받으며 회차 별로 동반자 1인을 포함한 총 10팀(20명)을 모집한다. 각 회차 별 마감 및 발표는 한우114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4월 27일(수)에 진행되는 1회차 수업은 ‘건강’을 주제로 한우 등심 부위를 이용한 샐러드를 배울 수 있다. 5월 6일(금)에 진행되는 2회차 수업은 '가정‘을 주제로 하여 한우 사태 스튜를 만든다. 6월 18일(토)에 진행되는 3회차 수업은 ’맛‘을 주제로 한 한우 안심 스테이크를 활용해 최현석 셰프만의 특별한 레시피를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참가자들에게는 최현석 셰프의 싸인 시그니쳐가 레이져 프린팅 된 최고급 요리칼인 칼슈미트의 블랙 매직 산토쿠를 제공할 예정이다. 수업은 쿠킹앤모어 쿠킹클래스 스튜디오(논현동 소재)에서 열리며, 오전 11시부터 오후 1시까지 진행한다.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 관계자는 “이번 한우 쿠킹클래스는 다가오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스타셰프와 함께 한우의 이색 레시피를 배워보는 자리를 마련하게 됐다”며, “이와 더불어 대한민국 최고 스타 셰프와 한우의 이번 만남이 한우의 우수성을 알리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라이브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