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지역 어르신들께 ‘한우국밥’ 나눔 기쁨 실천

posted Jun 22,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2.jpg

 

한우자조금, 가족 대상 한우 캠핑페스티벌 개최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이근수)는 지난 17일부터 19일 2박3일간 경기도 양평 수목원 오토 캠핑장에서 ‘2016년 한우 캠핑 페스티벌’을 개최했다.

 

이번 캠핑 페스티벌은 캠핑에 관심 있는 가족구성원을 대상으로 총 110가족 440여명이 참가했으며 가족이 함께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2박 캠핑 사이트 무료 제공을 비롯하여 캠핑 하는 동안에 한우를 즐길 수 있도록 한우구이세트와 한우사골곰탕 팩으로 구성된 ‘웰컴박스’를 제공했다.

 

또한 ▲한우 문패 만들기 ▲한우 라디오 스타 ▲가족 장기자랑 ▲코펠 조립 스피드 킹 이벤트 ▲가족 명랑운동회 ▲숲속 콘서트 ▲한우 부채 만들기 체험 등 온 가족이 캠핑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되었다.

 

특히, 양평 지역 어르신 약 50여명을 초청하여 캠핑 참가 가족들과 함께 가마솥으로 요리한 ‘사랑의 한우국밥 나눔행사’는 캠핑 페스티벌 참가 가족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

나눔 행사에 참가한 가족들은 “아이에게 직접 실천하는 나눔의 기쁨을 알려줄 수 있어서 좋았다”, “가족들과 함께 좋은 일을 할 수 있었던 뜻깊은 시간이었다“,"이웃과의 나눔을 실천하려는 한우 관계자들에게 박수를 보낸다"는 등 나눔 행사의 좋은 취지에 대해 응원하는 목소리가 많았다.

1.jpg

 

이 밖에도 캠핑하는 동안 상시로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워터 슬라이드 에어풀장과 수영장, 보물찾기, 포토존, 가족 캐리커쳐, 전통놀이체험 등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들이 참가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었다.

 

현장에서 설문조사를 한 결과 캠핑 페스티벌에 참가한 가족들 중 과반수 이상(67.7%)이 이번 행사에 대해 ‘매우 만족’하다고 답했으며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준비해준 덕분에 아이도 어른도 모두 즐거운 캠핑이었다“,”벌써 내년 캠핑 페스티벌이 기대 될 만큼 유익한 시간이었다“는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 손종헌 사무국장은 “이번 행사에는 참가자들이 직접 실천하는 나눔 행사가 가미되면서 가족들이 한우와 함께 즐겁고 뜻 깊은 시간을 보내게 하자는 행사취지가 긍정적인 반응을 가져 온 것 같아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캠핑 속 한우 체험을 통해 한우의 긍정적 이미지 제고 및 소비촉진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라이브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