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자조금, 신규광고 ‘참 쉬운 한우스테이크’ 온에어

posted Mar 16, 201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한우 홍보대사에 백종원 위촉…한우 스테이크 레시피 등 통해 소비 촉진에 기여

 

요리 사업가 백종원이 2017년 한우 홍보대사에 위촉됐다.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는 백종원씨에 대해 “평소 방송활동을 통해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요리를 알려왔다는 점에서 한우의 다양한 부위를 활용한 레시피 개발 등을 통해 한우 소비 촉진에 긍정적인 효과가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우 상반기 신규광고인 백종원의 ‘참 쉬운 한우스테이크’편은 오는 17일 온에어된다. 이번 광고는 ‘혼밥족’들이 늘어나는 등 가정간편식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는 소비트렌드에 발맞춰 ‘가정에서 쉽게 즐길 수 있는 한우 스테이크’를 콘셉트로 제작됐다.

 

1.jpg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는 이번 광고에서 간편하면서도 맛있게 한우 스테이크를 굽는 팁을 소개하는 백주부의 모습을 영상에 담아냈다. 또한 기존의 한우 스테이크 부위로 활용되던 등심, 안심, 채끝은 물론 앞다리살과 보섭살을 활용하여 한우 스테이크를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소개했다.

 

한우 홍보대사로 위촉된 백종원은 “요리하는 사람으로서 한우라는 좋은 재료의 모델이 됐다는 것에 대해 자긍심을 느낀다.”며 “아직까지 많은 사람들이 등심, 안심에 한해서만 구이용으로 생각한다는 게 아쉽다. 한우 홍보대사로서 소비자들이 한우를 보다 다양하게 즐기는 방법을 알리겠다.”고 말했다.

<라이브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