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자조금, 기부 마라토너들에게 푸짐한 한우 대접

posted Apr 18, 201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3.jpg

 

소외계층 돕는 마라톤 대회 참가자에게 감사의 의미로 한우시식회

한우 스테이크, 한우 수육컵라면 등 참가자 및 응원객들 큰 호응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민경천)가 16일 여의도지구 이벤트 광장에서 열린 ‘행복한가게 마라톤 대회’ 참가자들에게 한우 시식회 및 부대행사를 개최했다.

 

올해로 5회째 개최되는 '행복한가게 마라톤 대회'는 1단체 1명 소외계층 돕기 운동의 일환으로 행복한가게가 주최하는 행사다. 한우자조금은 소외계층에게 기부를 하기 위해 달리는 마라톤 참가자들에게 건강한 우리 한우를 대접해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이와 같은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

 

이날 행사에서는 한우 스테이크 시식회가 진행되는 한편, 하프코스 완주자 중 선착순 100명에 한해 한우수육컵라면이 제공되어 완주자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또한 한우 룰렛과 다트 게임 등 부대행사도 함께 진행되어 보틀, 손목보호대, 반창고 등 한우 관련 푸짐한 경품이 증정되었다.

 

1.jpg

 

한우 스테이크 나눔 시식회에 참가한 한 응원객은 화창한 날씨에 나들이 겸 오게 되었는데 한우의 다양한 부대행사도 즐기고 맛있고 몸에 좋은 한우 스테이크까지 맛보게 되어 매우 즐겁다는 소감을 밝혔다.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 민경천 위원장은 “ 한우 스테이크 시식회 등 소외계층을 위한 기부 마라톤대회 참가자들에게 보답 차원에서 행사를 개최하게 되어 매우 뜻 깊게 생각한다”며, “건강식인 우리 한우를 통해 다양한 나눔 문화 확산에도 더욱 힘쓰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라이브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