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과천은 한우 숯불구이 냄새로 홀릭~”

posted Apr 23, 2019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1.jpg

 

 

한우협회·한우자조금, 렛츠런파크서 한우숯불구이축제열어

한우 저렴하게 구매·행사장서 직접 숯불에 구워먹을 수 있어 인기

 

경기도 과천 렛츠런파크에 가면 활짝 핀 형형색색의 꽃들과 함께 한우 숯불구이 냄새로 상춘객들의 발길을 멈추게 하고있다.

 

전국한우협회(회장 김홍길)와 한우자조금(위원장 민경천)23일 경기 과천 렛츠런파크 주차장에서 가정의 달을 맞아 저렴에 값에 맛보는 특별한 축제, 한우숯불구이축제가 한창이다.

 

23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한우숯불구이축제에서는 우리 한우를 저렴하게 판매하고 한우 요리 무료 시식회, 한우 스테이크 트럭 등 다양한 체험행사 등이 곳곳에 마련돼 있어 일찍부터 행사장을 찾는 소비자들로 북적이는 모습을 보였다.

 

3일간 진행되는 행사기간 동안 구이용(등심 1등급 100g 기준 5,900), 정육(국거리, 불고기 1등급 100g 기준 2,950)등을 할인 판매한다. 구매한 고기는 그 자리에서 바로 숯불에 구워먹을 수 있도록 2천석 규모의 테이블을 마련했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마장동축산물시장 우육협회, 갈비구락부, 태우그린푸드, 그린육가공, 의성서부한우회 마늘소 영농조합법인 등 총 5개 업체가 직접 참여해 시중가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한우를 판매하고 있다.

 

김홍길 전국한우협회장은 맛있는 한우가 더욱 저렴하게 다가갈 수 이번 기회를 마련했으니 많은 분들이 한우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농업농촌을 지키는 뜻깊은 자리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라이브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