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귀애완동물 사육 안내

by 심재호 posted Aug 17, 200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소사육, 양돈, 양계, 양록, 애완견사육 보다 적은 노력과 자본으로 더 높은 수익률을 원하십니까?


한미FTA에 따른 미국산 소고기의 수입개방으로 기존에 기르시던 소, 돼지의 수익률이 급감하고 있습니다.


반복되는 조류독감으로 양계 또한 수년간 공들인 것이 한순간에 물거품이 되곤 합니다.


사슴, 곰, 오소리는 이미 십수년 전에 한물갔습니다.


중국에서 수입되는 애견, 고양이로 인해 국내 애완견, 고양이 브리더들은 피눈물을 흘리며 종견(종묘)을 팔아야 했습니다.


햄스터, 기니픽(모르모트), 토끼는 거저주겠다고 해도 가져가려는 사람이 없습니다.


금계, 은계, 공작은 마리당 수만원도 못받습니다.


그럼 이제 동물사육으로 생계를 꾸리고 수익을 올리는 시대는 지나간 것일까요?


아닙니다. 그렇지 않습니다. 미국, 유럽, 일본 등 선진국의 사육업자들은 여전히 높은 수익을 거두며 윤택한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그럼 우리나라는 왜 그런 것일까요?


그것은 시대의 흐름을 제대로 읽어내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포트폴리오 투자이론에 따른 분산투자 없이 한군데 올인(몰빵)을 했기 때문입니다.


한번 동물 사육의 길로 접어든 분은 다른 일을 하기 어렵습니다.


기존의 사육노하우와 시설을 그대로 활용하여 새로운 아이템에 도전하십시오.


현재 돈이 되는 동물은 소형 애완동물입니다.


슈가글라이더, 하늘다람쥐, 고슴도치, 친칠라, 희귀앵무새는 분양을 원하는 애호가가 줄을 대서 선금을 걸 정도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마리당 소매가는 최소 10만원에서 20~30만원을 호가하며 희귀앵무새나 희귀종은 참새보다 작은 크기의 성체가 마리당 100여만원을 훌쩍 넘어갑니다.


이런 동물들은 가로세로높이 각 50cm에서 1m정도의 공간이면 충분히 사육이 가능합니다.


먹이도 적게 먹습니다. 겨울에는 최소한의 난방만으로도 무리없이 겨울을 날 수 있습니다. 적게는 일년에 2~3배에서 많게는 년 5~6회의 번식이 가능합니다.

높이나는 갈매기가 멀리본다구요? 남보다 앞서 시장의 움직임을 보고 재빠르게 결정하는 사육자가 더 많은 돈을 법니다.


언제까지 하루에 수십킬로의 건초를 먹고, 엄청난 악취와 배설물을 만들어 내며 가격이 폭락하고 판로가 막혀있는 동물들을 기르시겠습니까?


언제까지 동물을 길러 도축장으로 보내시는 일을 하시겠습니까?


희귀 애완동물 사육은 적은 노동, 적은 자본으로 돈을 벌 수 있을뿐더러 여러분이 열심히 기르신 동물을 도축장으로 보내지 않고 그 동물들을 아껴주는 가정으로 보내는 기쁨도 덤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사육노하우는 제가 책임지겠습니다. 구미의 전문서적을 번역하여 직접 제공하며 오랜 사육경험도 나누어 드립니다.


기존의 아이템과 시장에서 한계를 느끼신 분 늦었다고 생각할 때가 가장 빠를 때입니다.


좀더 자세한 자료를 원하시는 분은 010-3304-4478 심재호(www.galapet.com, 인천 남구 주안동 소재, 갈라파고스 애완동물전문점)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에게 적합하고 시장성이 좋은 새로운 아이템을 계속 공급해 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