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사의 행복한 하루~(전산고)

by 김미경 posted May 01, 201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한우자조금 관리위원회와 전국한우협회 광주․전남 도지회에서는 청소년에게 양질의 한우를 공급해 한우의 우수성과 안정성을 홍보하기 위한 일환으로 『청소년 한우 맛 체험』행사를 추진중에 있습니다.

이에 광주지부장님(최정수)사무국장(추달엽)문인종사무국장님의 추천으로 우리학교가 2013년 4월 30일(화) 급식시간을 이용하여 국내산 한우 불고기를 학생들에게 1인당 120g씩 학교학생 교직원 학교운영위원회 위원 및 급식봉사단 학부모 820명을 대상으로 한우 불고기가 제공 되었으며 우리 학교에서 청소년 한우 맛 체험행사를 실시하게 되었습니다.

학생들과 한우체험 전날에 밤늦게까지 급식실을 풍선으로 꾸미고 한우관련 홍보전단도 부착하면서 다음날 전교생들과 선생님들이 맛있게 드시는 모습을  생각하며 기쁨에 비록 몸은 힘들지만 마음만은 행복했답니다.

한우행사를 진행하면서 한우가 비싸서 많이 식단에 제공하지 못했지만 한우의 효능도 인지시키고 우리 식탁에 우리것이 좋다는 의미를 새기면서 한우체험행사를 진행했습니다.

  한우고기와 우리 것에 대한 관심을 유도하여 한우사용을 확대하며 한우의 우수성을 직접 인식하고 한우의 우수한 등급과 좋은 한우고기를 공급하여 행복한 급식 시간이 되었으며  앞으로도 한우를 사랑하고 소비 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생각 하며  이날만큼 모두 행복하고 뜻깊은 시간이 되었습니다.
한우협회 화이팅~ 전산고 홧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