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뉴스 동영상 바로가기 http://www.livesnews.com/news/article.html?no=8821
전국 62개 브랜드 참가… 다양한 이벤트로 소비자 관심
전국 유명 축산물 브랜드가 참여한 ‘2011 대한민국 우수 축산물 페스티벌’이 성황리에 마쳤다.
농림수산식품부가 주관한 이번 행사는 지난 18일부터 20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전국 62개 축산물 브랜드 업체와 축산단체, 정부기관 등이 참가하여 소비자에게 우수한 국내 축산물을 알리는 홍보의 장을 마련했다.
참가한 브랜드 업체에서는 특별 할인행사와 시식코너, 이벤트로 행사장에 구경 온 소비자의 관심을 유도했다. 이외에도 1일 1,000명에게 총 1,000만원의 상당의 할인권 제공과 브랜드 스템프랠리, 우유로 아이스크림 만드는 축산 체험존 등 국내 축산물 알리기 이벤트가 진행됐다.
이번 행사에는 유명 연예인도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18일에는 탤런트 이재룡, 유호정 부부와 오리홍보대사 개그맨 박준형, 19일에는 한돈홍보대사 박지윤 아나운서가 참석해 요리 배식과 사인회를 가졌다.
또한, 가정에서 손쉽게 축산물을 이용해 만들 수 있는 ‘오천한국 국민요리’ 시상식도 함께 거행됐다. ▲한우 - 한우 쌀 떡복기(전영민) ▲한돈 - 돼지고기 돌돌말이(이그림) ▲오리 - 오리또띠아(박은영) ▲닭고기 - 닭가슴살 고추초밥(장성길) ▲계란 - 계란 주먹밥(민두원).
<라이브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