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조회 수 831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라이브뉴스 동영상 바로가기 http://www.livesnews.com/news/article.html?no=10598

전국한우협회와 국회의원 김재원 토론회 주최


위기의 한우산업 어떻게 살릴 것인가? 주제의 토론회에서 열띤 토론이 있었다. 어떤 의견들이 제시되었을까?


전국한우협회와 국회의원 김재원은 10일 국회 의원회관에서 한우농가와 농식품부, 기관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토론회를 개최했다.


이날 김재원 의원은 한우산업이 최대의 위기를 맞고 있으나 의지와 열정을 갖고 머리를 맞댄다면 충분히 풀어낼 수 있을 것이라며 이 자리가 한우산업의 문제점을 풀어나가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당부했다.


서울대 최윤재 교수가 좌장을 맡았으며 한우산업 전망과 과제에 대해 농촌경제연구원 정민국 축산실장이 주제발표를 했다. 이어 한우산업 안정 대책 추진 현황에 대해 농식품부 권찬호 축산정책관이 발표했다.


이어 김영자 한우협회 부회장, 노경상 축산경제연구원장, 김홍길 한우협회 경북도지회장, 권영웅 농협 축산지원부장, 정창진 경북 축산경영과장이 지정토론을 하였다.(동영상 게재)


이후 자유토론에서는 농식품부와 소통이 되지 안는 것이 가장 큰 문제라는 지적이 많았다. 또한, 앞에서는 하겠다고 하고는 뒤돌아서면 이뤄지지 않고 묵묵 부답하는 경우가 많다고 질타 하기도 했다. 조사료문제, 유통문제, 송아지생산안정제문제, 자급율문제 등 다양한 의견이 제기되었다.
<라이브뉴스>

?

© k2s0o1d4e0s2i1g5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