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조회 수 566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마케팅부문 금상, 기업 커뮤니케이션/PR 부문 은상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강성기)가 비즈니스 분야의 오스카상으로 불리어지는 ‘국제비지니스대상(IBA)'에서 2개 부문 수상했다고 2일 밝혔다.


IBA(International Business Awards)는 전 세계 기업과 조직이 한 해 동안 펼친 경영, 성장, 홍보 등의 사업 활동을 15개 부문에 걸쳐서 평가하는 프리미엄 국제대회이다. 올해로 10회째를 맞은 ‘2013 IBA'에는 세계 50여 개국에서 3천 3백여 편의 작품이 출품되었다.


한우자조금은 지난해 왕성하게 활동한 ‘한우 소비촉진을 위한 직거래장터 캠페인’을 출품해 마케팅 부문에서 금상을, 기업 커뮤니케이션/PR부문에서 은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그 동안 한우자조금은 소비자들이 한우 구매에 있어서 가장 큰 영향력을 끼치는 구매 가격에 대해 다양한 마케팅적 접근을 시도하였다. 그 중 대표적인 것이 생산자인 한우 농가와 소비자를 직접 연결시켜주는 직거래 장터이다. 직거래 장터는 유통마진을 줄여 소비자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으며 한우 농가는 수입을 증대시킬 수 있어 서로 윈-윈 할 수 있는 모델이다. 한우자조금은 지난해에 직거래 장터를 일회성이 아닌 지속적이고 전국 단위로 캠페인을 전개하였으며 올해도 서울을 비롯해 주요 도시에서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 서정훈 홍보마케팅 팀장은 “이번 IBA 수상을 계기로 직거래 장터가 현재 어려운 한우산업을 극복하기 위한 하나의 대안으로 자리매김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라이브뉴스>

?

© k2s0o1d4e0s2i1g5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