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자조금, ‘한우CF 모델 현장 캐스팅’하는 행사 진행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강성기)가 한우CF를 알리기 위해 5일 신촌 현대백화점 뒤편에 위치한 연세로 차 없는 거리에서 ‘한우 CF 모델 현장 캐스팅’ 하는 행사를 진행했다.
이 날 행사에서는 현장에서 즉석으로 참가자들의 접수를 받아 한우 CF 속 송소희양의 모습을 참가자들이 모델이 된 것처럼 연기해 세 명의 심사위원의 합격점을 받은 참가자에게 한우선물세트를 증정했다. 또한 사전에 온라인상에서 진행되었던 한우 CF 영상 제작 공모전 ‘기가 막힌 한우CF 패러디 열전’에서 올라온 수상작들을 상영하고 시상식을 가졌다.
이 밖에도 전용 부스를 설치해 1년 내내 저렴한 가격으로 한우를 구입 할 수 있는 온라인 직거래장터 ‘한우114 할인몰’에 대해 소개하고 객석에서는 즉석퀴즈 등 재미있는 이벤트로 관객과 소통하기 위해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기가 막힌 한우CF 모델 현장 캐스팅’은 남은 하반기 동안 방영되는 한우CF를 국민들이 더 재미있고 친근하게 받아들여 우리 한우의 맛과 우수성을 담은 ‘한우송’을 전파시키기 위한 취지로 개최하게 되었다.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 홍보마케팅부 서정훈 팀장은 "기가 막힌 한우 CF모델 현장 캐스팅 행사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한우CF 속 '한우송‘을 부각시킴으로써 관리, 영양, 정성 등 알수록 기가 막힌 우리 한우를 젊은 층을 포함해 남녀노소 모두에게 한우의 우수성을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라이브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