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조회 수 592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한우자조금, 중국인 대상 한우체험 이벤트 진행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강성기)는 지난 14일 한우의 세계화와 소비촉진을 위해 우리나라를 방문한 중국 라이온스클럽 회원 200여명을 대상으로 한우 맛을 체험해볼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 날 한우자조금은 중국 라이온스클럽 회원에게 한우의 맛과 우수성을 소개하고, 한우 등심구이를 제공했다. 식사 후에는 한우에 대한 설문조사를 진행하여 중국인이 생각하는 한우 이미지를 알아보는 시간도 가졌다.

 

 

한우를 맛본 중국인들은 “향후 한국을 방문하면 또 한우를 먹고 싶다.”, “자국에서 먹던 소고기보다 한우 맛이 더 뛰어난 것 같다.”, “값어치를 한다.” 등의 반응을 보였으며 참여자 대부분이 한우에 대해서 우호적인 반응을 보였다. 특히 한우가 수출되어 중국에서도 한우를 맛보고 싶다는 의견도 있어 눈길을 끌었다.

 

 

라이온스클럽(International Association of Lions Clubs)은 미국에서 창설된 봉사단체이며, 현재

전 세계 207개국에서 활동 중이다. 중국 라이온스클럽은 11월 14일부터 16일까지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열린 제53차 인천 동양 및 동남아시아 라이온스대회를 위해 방문했다.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 윤영탁 사무국장은 “이번 한류이벤트에 참여한 라이온스클럽 회원들이 오피니언 리더로서 본국으로 돌아갔을 때 한우에 대한 긍정적인 반응을 현지에도 전파하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한우자조금은 외국인 대상 시식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로 한우의 세계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외에도 중국 온라인 미디어 매체와 기자단, 파워블로거 등을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 행사가 계획되어 있다.

<라이브뉴스>

?

© k2s0o1d4e0s2i1g5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