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조회 수 615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수원 월드컵 경기장서...한우 기네스도전...한우 불고기 무료 시식


경기한우 우수성을 널리 홍보하기 위한 대축제가 대 성황을 이뤘다.


전국한우협회 경기도지회는 경기한우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기 위해 29일과 30일 수원월드컵 경기장에서 경기한우 소비홍보 대축제를 개최했다.


이날 김문수 경기도지사는 앞으로 FTA가 시행되더라도 한우농가들이 경기도와 합심하여 대처한다면 충분히 경쟁할 수 있다고 자신하면서 농가들에게도 힘을 모아 노력하자고 당부했다.


남호경 전국한우협회장은 경기도내 한우농가들에게 많은 지원을 하고 계신 김문수지사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소비자단체에서도 지속적으로 한우에 대해 애정을 가져줄 것을 당부했다. 11월 1일에는 대한민국이 한우먹는날 행사를 개최한다고 소개하고 많은 참석과 성원을 당부했다.


이번 축제에서는 한우고기와 야채를 전병으로 100미터 이상의 길이로 말아 기네스에 도전하는 행사가 시민들의 큰 관심을 모았다. 경기 한우 불고기를 무료로 시식할 수 있도록 했고 경기 한우의 우수성을 알리는 홍보영상 상영, 한우 부위 맞추기, 경기한우 소비 홍보 도민 노래자랑 등 다채로운 행사가 마련됐다.


또한, 체험행사로는 소 달구지 타기와 승마 체험, 테마농장 이동 동물원 등 다양하게 마련되어 도시민들에게 신선한 경험을 주었다.

<라이브뉴스>

?

© k2s0o1d4e0s2i1g5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