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조회 수 1667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73개팀 수상 영예···대상 수상작은 나오지않아


'제5회 한우문화공모전'이 1, 2차 심사를 거쳐 최종 수상작이 발표됐다.


올해는 광고디자인 273개 작품, 사진 576개 작품, UCC 24개 작품, 새롭게 추가된 CM송 17개 작품, 수기 65개 작품 등 총 955개 작품이 접수되었다.
이들 작품 중 전문가 심사위원의 1차 심사를 통과한 161개 작품을 2차 심사를 통해 황소상, 암소상, 송아지상, 입선, 가작을 선정하게 되었다.


이번 한우문화공모전은 총 73개 팀에서 작품이 수상의 영예를 받게 되었으나 안타깝게도 대상 수상작은 나오지 않았다.


심사위원들은 “다양하고 신선한 주제의 작품이 많이 출품되었지만, 문화공모전의 대상 상금이 1천 만 원임을 감안해 상금에 상당한 수준의 작품이 없었다는 점이 아쉽다”고 밝혔다.


남호경 회장은 “올 해 한우산업이 여러모로 어렵지만, 이렇게 국민적 관심을 받고 있음에 감사하게 생각한다”고 밝히고, “앞으로도 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는 한우로서, 안전한 품질과 우수한 맛으로 부응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우협회는 수상작에 대해 11월 21일부터 27일까지 서울 시청광장에서 전시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아울러 이번 공모전 수상작은 한우 홍보행사 및 광고에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

 
- 광고디자인부문 황소상을 받은 시리즈1-대한민국의 대표-한우1

<라이브뉴스>

?

© k2s0o1d4e0s2i1g5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