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조회 수 670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교통안전공단과 업무협약 체결...한우 브랜드의 긍정적인 이미지 구축

한우자조금이 추석을 맞아 교통안전 캠페인을 전개하면서 졸음운전 예방을 위해 한우육포를 나눠준다.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강성기)는 8월 20일(수) 교통안전공단 본사(경북 김천 소재) 대회의실에서 교통안전공단과 추석 교통안전 특별캠페인 공동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한우자조금은 추석연휴 귀성객들을 대상으로 9월 5일(금)날 경부선 서울영업소와 서해안고속도로 서서울 톨게이트에서 졸음운전 예방을 위해 한우육포와 교통안전용품을 배포하고 안전운행을 당부하는 등 ‘추석맞이 한우와 함께하는 안전한 고향길 캠페인’을 벌일 계획이다. 또한 천안휴게소 등에서 추석맞이 한우 게임 등을 통해 다양한 기념품을 나눠줄 예정이다.


한우자조금과 교통안전공단은 2014년 추석 교통안전 특별 캠페인을 공동 추진함으로써 교통안전의식 고취 및 교통사고 예방과 한우 브랜드 이미지 구축에 적극 협력할 것을 약속했다.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 강성기 위원장은 “이번 업무협약으로 한우 브랜드의 긍정적인 이미지 구축은 물론 귀성객들의 졸음운전 예방에 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며 “추석연휴동안 맛있는 한우와 함께 즐겁고 풍성한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라이브뉴스>

?

© k2s0o1d4e0s2i1g5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