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조회 수 223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1.jpg

 

지진희 “우리 한우의 매력 대·내외적으로 널리 알리는데 힘쓰겠다”

 

부드러움과 카리스마가 공존하는 배우 지진희가 2016년 한우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이근수)는 2016년 한우 홍보대사로 배우 지진희를 발탁하고 26일 오전11시 서울 중구 소재의 ‘한국의 집’ 중정 안마당에서 한우홍보대사 위촉식을 진행했다.

 

이번 위촉식에서 한우자조금은 지진희에게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국가 브랜드로써 한우의 긍정적인 이미지와 우수성을 알리는데 앞장 설 것을 당부하며 위촉패와 한우선물세트를 전달했다.

 

이외에도 다양한 분야에서 한우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신예배우 김보령과 영어강사 겸 방송인 리사켈리, 고려대 구로병원 김한겸 교수를 함께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배우 지진희는 한우 홍보대사로 위촉된 것에 대해 "평소에도 고기를 즐겨먹는데 그 중에서도 단연 한우를 가장 좋아한다"며,"부위별로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우리 한우의 매력을 대·내외적으로 널리 알리는데 힘쓰겠다"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

 

또한 한우 홍보대사로 위촉된 리사켈리는 “앞으로 외국인들에게 한우의 우수성은 물론 한우의 한류화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 이라고 전했으며 고려대 구로병원 김한겸 교수는 ”한우고기의 영양학적 가치와 우수성을 알리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 이근수 위원장은 “지진희씨가 다수의 드라마에서 보여준 부드러우면서도 신뢰감을 주는 이미지가 믿고 먹을 수 있는 한우의 이미지와 잘 맞아 한우홍보대사로 선정하게 되었다”며 “앞으로 한우의 대표 얼굴로서 한우의 우수성을 알리는데 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라이브뉴스>

?

© k2s0o1d4e0s2i1g5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