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조회 수 204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1.jpg

 

한우자조금, 서울 명소 4곳에서 중국인 관광객 대상 페스티벌 진행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이근수)는 한우의 우수성을 세계적으로 널리 알리기 위해 중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Korea 우호(牛好) 페스티벌'을 서울 명소 4군데에서 29일까지 2주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중국 앱 마케팅 전문업체 펑타이가 분석한 '한국 방문 유커가 가장 많이 검색한 한국 명소 BEST 5' 중 남산 서울타워와 명동, 북촌한옥마을,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4군데에서 열린다.

낮 12시부터 저녁 8시까지 진행되며 2팀으로 구성하여 지난 16일(월)부터 순차적으로 진행 중이다.

행사장 주변 관광지와 한우 맛집 등 한우에 대한 정보가 들어있는 '우호(牛好)로드 리플렛'을 배포하여 중국인 관광객들이 손쉽게 한우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중국인 관광객에게 한우를 알리기 위해 통역도우미와 함께 ▲한우 룰렛 이벤트 ▲SNS 한우 홍보 메시지 및 영상 업로드 캠페인 ▲설문조사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가자에게는 한우 육포, 수첩, 부채, 핸드크림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 이근수 위원장은 "한류열풍으로 인해 최근 우리나라를 방문하는 외국인 관광객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으며 더불어 한국 음식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며 "한우자조금에서는 외국 관광객을 대상으로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음식인 한우 홍보를 통해 신시장 개척 및 수요확대를 도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라이브뉴스>

?

© k2s0o1d4e0s2i1g5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