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조회 수 829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한우산업 정책활동에 있어 우선순위를 정해서 보다 집중해 강력하게 추진될 것으로 보인다.


전국한우협회는 지난 9일 제2축산회관 대회의실에서 회장단·도지회장 연석회의를 개최하고 정책활동 우선순위, 제12회 한우인의 날 행사, 협회 공동 구매사업 등에 대해 논의했다.


한우협회 추진 정책 활동 우선순위 결정에 대해서는 차기 이사회에서 심도있게 논의 후 순위를 정하기로 했다. 중요 정책활동 사항은 ▲농가자가도축 장려금 지원 ▲FTA피해보전제도 개선 ▲송아지 생산안정제도 ▲미경산우 비육 지원 ▲도시형 한우전문 판매장 ▲TMR 물류센터 ▲출하약정제 제도 개선 ▲한우 암소 수매 등(무순)이다.


또한, 이사회에서 대정부 건의 및 요구사항 문서를 제출하고 정부와 협상을 진행하는 방안, 이에 정부 대책이 미흡할 때는 농성과 집회, 등록 허가증 반납 운동과 청와대 소 반납 운동 등 강력 대응 방안 등을 논의키로 했다.


제12회 한우인의 날 및 제 14회 전국한우협회 창립기념식 등에 대해서는 오는 9월 6일부터 8일까지 울산광역시 태화강 둔치에서 한우 할인판매 행사 등과 함께 개최하는 방안으로 추진키로 했다.


한우협회가 농협중앙회와의 간담회를 통해 요청한 출하예약제 한시적 폐지 및 도축 물량 감축, 출하물량 한우협회 일정 물량 배정, 농협의 구매물량 증대 등에 대한 농협 측의 답변을 오는 16일 회장단과 도지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남성우 축산경제대표로 부터 듣기로 했다.


한편, 협회 공동 구매사업으로 ▲비육우 육질개선용 전문 사료첨가제인 마블업 ▲축우용 사료첨가제인 메가존 등에 대해 제품 설명을 듣고 결정은 협회장에 위임키로 했다.
<라이브뉴스>

?

© k2s0o1d4e0s2i1g5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