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조회 수 672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한우협 예천지부, 군부대·사회복지시설 등에 한우 전달


전국한우협회 경북 예천군지부(지부장 박용제) 주관으로 대규모 한우 시식회 및 한우 전달식이 7일 진행됐다.


구제역 후유증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한우 농가에 힘을 실어주고 예천군을 대표하는 한우브랜드 ‘예천참우’의 소비촉진을 도모하는 한편, 방역에 힘써 준 관내기관 및 시설 등에 감사의 뜻을 전달하고자 마련된 행사다.


특히 이번 행사는 예천의 한우 선도농가 6명이 자발적으로 각 소 한 마리씩을 선뜻 내놔 행사의 의미를 한층 더했다.


육질이 우수하고 맛이 고소한 예천한우 무료 시식행사는 예천군청 앞에 마련된 야외행사장에서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뜨거운 호응 속에 진행됐으며 이날 1천여명의 인파가 몰리는 등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이외에도 예천군청을 통해 구제역 방역에 협조해준 육군부대, 공군부대 등 군부대에 감사의 마음을 담아 한우를 전달하였으며 연꽃마을, 사랑마을 등 사회복지시설 등 지역사회의 소외된 계층에게 한우농가의 따뜻한 마음을 담아 한우를 전달하였다.


이번 행사를 기획하고 한우를 선뜻 내놓은 박용제 예천군 지부장은 "구제역에 많은 도움을 주신 관계자분들과 방역활동에 협조를 해주신 지역주민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어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한우를 안전하고 맛있게 키울테니 한우를 많이 소비해달라"고 당부했다.

<라이브뉴스>

?

© k2s0o1d4e0s2i1g5n. All Rights Reserved